사진 - 일본

[스크랩] 요리와 맥주가 맛있는 도쿄의 비어가든

지영 센세 2009. 7. 30. 17:39

 

■맥주가 맛있는 여름! 맥주를 더 맛있게 해 주는 비어가든!

 

2009년 일본의 여름은 가볍게 친구들과 혹은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개방적이고 쾌적한 '비어가든/Beer Garden'이 인기입니다. 무한리필에 요리도 다채로운, 그리고 입지적으로도 편리한 일본의 비어가든 몇군데를 소개합니다.

 

[카페 캘리포니아] 셰라톤 미야코호텔 도쿄(시로가네다이)

- 테라스석에서 맛보는 바베큐 & 생맥주 -

 

 

셰라톤 미야코호텔 도쿄의 1층에 있는, Healthy가 매력인 French-Japanese 스타일을 컨셉으로 하는 레스토랑 입니다. 일본의 계절에 따른 신선한 식재료, 산지 등을 엄선하고 있으며, 프랑스 요리의 테크닉으로 만드는 신감각의 요리를, 점내의 모던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멋진 카페에서는, 테라스바베큐와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좋습니다.(예약제) 개방감 넘치는 오픈테라스에서의 식사 & 비어타임은 여름의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 입니다.

 

 URL : http://www.miyakohotels.ne.jp/tokyo/ 

 

[타카나와 숲속의 가든레스토랑]그랜드 프린스호텔 신타카나와(타카나와다이)

- Green에 둘러싸인 Pool Side의 비어가든 -

 

 

도심의 분주함에서 잠시 떨어져 쾌적한 오픈에어의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즐기면서 차가운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곳 입니다. 나무들에 둘러싸인 편안한 공간에서 마시는 맥주는 마음까지 훈훈하게 합니다. 

 

 

소고기(오지비프/고급호주산 120g), 럼찹, 스파이시프랑크, 새우, 오징어, 구운야채 등이 세트인 '바베큐&무한리필'이 적당한 메뉴입니다. A La Carte메뉴도 충실해서 좋습니다.

 

 URL : http://www.princehotels.co.jp/takanawa-area/restaurant/event/openair/menu.html

 

[미드파크카페]도쿄미드타운(록본기)

- 광대한 잔디위에서 'Hanabi'도 감상 -

 

 

도쿄미드타운에서는 7월17일 ~ 8월23일까지 '미드타운 러브스 서머'를 개최합니다. 컨셉은 'SKY IS HERE!' ~ 기분 좋은 하늘아래서, 자연을 즐기자 ~ 입니다. 일본의 여름 풍물시인 'Hanabi'를 물로 표현하는 등, 도쿄미드타운의 약 40%를 점유하는 Green Open Space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그곳에 있는 것이 '미드파크카페' 입니다.

 

 

 자연과 함께 즐기며 생맥주와 명물인 난커리(타이식 그린커리, 인도식 토마토커리)와 빙수(미드타운스페셜, 스트로베리스페셜) 등이 좋은 메뉴입니다. 'MIDTOWN WATER WORKS'에서는 상공 60m까지 솟아오르는 물과 빛의 엔터테인먼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URL : http://www.tokyo-midtown.com/

 

[GO! SHIODOME 잼보리 2009 Caretta Beer Live]카렛타시오도메(시오도메)

- 70년대의 그리운 Folk&Rock 을 즐기는 비어가든 -

 

 

카렛타시오도메에서는 여름이벤트로 GO! SHIODOME 잼보리 2009 Caretta Beer Live를 개최합니다. '카렛타플라자'에서 펼쳐지며 평일은 퇴근 후의 직장인, 휴일은 여름방학 중인 가족, 관광객도 무료입장으로 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국 중서부 Las Vegas에서 약 300km 서쪽에 있는 RoadSide Bar의 분위기를, 수제 드럼캔 테이블이나 바 카운터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노스탤직하면서도 와일드한 분위기인 이곳에 유명점포의 오픈버젼인 비어테라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URL : http://www.caretta.jp/

 

[POOL SIDE BAR]호텔 뉴 오타니(아카사카미츠케)

- TRADER VIC'S Outrigger의 리조트 푸드를 즐길 수 있다 -

 

 

호텔 뉴 오타니의 풀은 도쿄의 명정원이라고 할 정도의 일본정원내에 있는 그야말로 도회의 오아시스 입니다. 시티호텔 최대급의 규모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풀에 병설된 레스토랑 'POOL SIDE BAR'에서는 인터내셔널 요리 'TRADER VIC'S Outrigger'의 리조트 푸드와 차가운 맥주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풀이 내려다 보이는 2층 테라스석에서 100% 일본산 소고기의 오리지널버거를 맛 볼수 있는 이곳에서는, 10명이 모이면 예약제로 요리 6개와 무한리필이 세트인 파티플랜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URL : http://www.newotani.co.jp/tokyo/restaurant/vics/index.html

 

[숲속의 비어가든]도쿄 프린스 호텔(오나리몬)

- 도쿄타워를 바라보며 공장 직송 맥주를 즐긴다 -

 

 

도쿄타워를 눈앞에 두고 시바공원의 Green에 둘러싸인 로케이션에서 즐기는 공장직송의 생맥주로, 평소의 피로가 날아 갈 것 같은 곳이 도쿄프린스호텔내에 있는 가든 아일랜드의 '숲속의 비어가든'입니다.

 

 

생맥주에 대한 정열도 대단해, 공장직송의 생맥주를 가든 지하 탱크에 저장해, 언제라도 시원하고 베스트의 상태에서 제공해 줍니다.

 

URL : http://www.princehotels.co.jp/tokyo/restaurant/beergarden/

 

[PAtIO 비어테라스]그랜드 아크 한죠몽(한죠몽)

- 치도리가후치 옆 Nice Spot -

 

 

치도리가후치 옆에 자리한 곳으로, 황거의 숲에 둘러 싸인 쾌적한 환경이며, 치도리가후치에서 서늘한 밤바람을 받으며, 비어테라스에서 맛보는 한잔은 특별합니다. 파라솔 & 테이블이 새로워져 보다 밝아진 파티오에서 친구들과 한잔 마시고 싶습니다.

 

 

비어테라스 무한리필, 요리 7개와 무한리필세트 등 파티플랜이 좋으며, 운영은 제국호텔이 하기 때문에 모두가 본격적 입니다.

 

 URL : http://www.grandarc.com/special/specialpatio.htm

 

[숲속의 비어가든]메이지신궁가이엔(시나노쵸)

- 일본 최대급의 비어가든에서 통쾌하게 즐긴다 -

 

 

도심속에서 자연에 싸여 생맥주를 만끽하는 인기 비어가든이 이 '숲속의 비어가든' 입니다. 신주쿠구 카스미가오카마치의 메이지신궁가이엔 아동유원내에 있는, 올해로 26년째를 맞이 하는 비어가든으로, 디자인을 새롭게 해 파워업했습니다.

 

 

단골 손님들의 리퀘스트가 많았던 주말의 런치영업도 시작해, 낮에 마시는 맥주가 얼마나 맛있는지도 느끼게 합니다. 바베큐&무한리필과 생 양고기를 사용하는 징기스칸이 좋은 메뉴입니다.

 

URL : http://www.rkfs.co.jp/restaurant/resutaurant_3.html

출처 : 재팬매니아★☆무료일본어학교☆★
글쓴이 : tonaohji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