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복숭아…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2탄
(서울=연합뉴스) 인교준 기자 = 롯데주류(www.lotteliquor.com)가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 3월 나온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에 이은 2탄으로 과일주 돌풍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다.
이번 신제품은 복숭아 과즙이 첨가된 소주 베이스 칵테일로 용량은 360㎖에 알코올 도수 14도다. 복숭아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출고가는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와 같은 962.5원이다.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복숭아를 내놓음으로써 과일주 시장의 경쟁이 가열될 전망이다. 최근 20대와 30대 여성을 중심으로 저도주와 과일주 선호가 뚜렷하다.
롯데주류의 처음처럼 유자는 출시 100일 만에 4천만 병이 팔리며 소주 칵테일 열풍을 몰고 왔다.
무학은 '좋은데이 컬러시리즈', 하이트진로는 '자몽에이슬' 등 비슷한 개념의 소주를 내놓았다.
무학은 내친김에 복숭아·석류·자몽·유자·블루베리 등 5종의 과일주를 선보였는가 하면, 하이트 진로는 자몽에이슬 출시 하루 만에 115만 병을 팔아 돌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롯데주류도 처음처럼 복숭아 출시를 계기로 국내 소주 베이스 칵테일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유흥 상권에 처음처럼 복숭아를 공급하고 여타 지방 시장, 가정소비 시장으로 판매망을 넓혀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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